교육사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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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신규상담원양성교육 (시민상담교실&상담봉사원교육) - 연 2회 부산생명의전화가 창립하면서부터 매년 실시되고 있는 대표적인 교육과정인 신규상담원양성교육은 상담이론과 상담기법등을 배우는 시민상담교실과 전화상담실습과 슈퍼비전을 통해 상담의 실제에 대해 배우는 상담봉사원교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- 상담원계속교육 - 연 4회 이상
- 상담원심화교육 - 연 4회 이상 상담원계속교육과 상담원심화교육은 현장에서 직접 활용 할 수 있는 상담스킬들을 배워 실질적인 상담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으로, 위기 상황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처할 수 있는 상담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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